1 문창극 국무총리 후보자사퇴는 지난 10일 총리 후보자로 지명된 지 2주 만의 일입니다.
2 하지만 다음 날 문 후보자가 과거 교회 강연에서 "일제 식민 지배는 하나님의 뜻"이라고 말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분위기는 급변합니다.
3 하지만 박 대통령은 귀국 뒤에도 계속 묵묵부답으로 일관했고 결국 문 후보자사퇴를 택했습니다.

문창극씨를 싢어하는 당신들은 이북인간인가요...그분이 총리하고싶어 안달합니까.우연히뽁혀서...당신같은 인간들에게 욕먹을짓을 했나요.나라돈 임마이 포켓했나요.박지원같은자는전과자요.김한길씨는 본처눈에 피눈물나게만든 인간들이 요즘 샴쌍둥처럼 붙어다니는꼴 웃읍지않소.

앞으로 총리나 장관은 어릴때부터 깊은 산골 동굴에서 키워서 장성한 후에 총리후보로 임명을 해야 청문회를 통과하려나?.....

정말 너무 심하네! 앞 뒤 다자르고 편집해서 본인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조작해서 방송내보내고 마녀사냥도 이런 마녀사냥이 있을까? 이제 대한민국의 언론은 더이상 언론으로서의 기능을 상실(아니 버렸다) 공정성도 없고 정의도 없고 ... 이게 무슨 언론인가? 지가 뜨고싶어서 지 주장을 하고싶어서 지가 뱉은말을 주워담기 싫으니 어떻게 해서라도 상대를 죽이고자하는 정말 악마적인 언론! 과연 대한민국의 정의는 있는가??? 지금 나라꼴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아는가?? 젊은 세대여 그리고 30대 40대 50대 세대여 당신들이 정말 나라를 사랑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