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간이 부족해서 또는 헬스클럽이 너무 멀어서 등의 이유로 운동을 하지 못했던 이들이 귀를 기울일 만한 전문가의 의견이 나왔다.
2 또 그는 일반적으로 서있는 것은 운동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기 쉬우나 이는 잘못된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3 그러나 루스모아 박사는 이와 관련 "남자는 7%, 여자는 4%만이 이런 권고사항을 지킨다"고 지적하며 "현실적으로 이런 기준을 따라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오래 서 있기를 자주 하면 허리 상한다.

오래 걸어도 허리 상한다.

잘 들 생각해봐~

운동은 짧게 ..매일..관절 가동범위는 크게...부하는 약 중 강 중 으로 30분 내외로 끝내라. 더 강하게 오래 한다면 명만 단측하고 부상만 자주올 뿐이다. 맹수의 근육이 자주 오래 뛰어서 생긴게 아니다.

장시간 오래 서 있을 경우 하지정맥류에 걸릴 위험이 있고 무리하게 오래 걷다보면 무릎에 무리가 올 수 있다네요
참 뭐가 좋은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