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검색 광고(모바일 광고가 아닌 모바일 검색 광고)가 검색 엔진에서 검색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이동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2 즉,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폭발적인 보급 및 사용에 힘입어 PC에서 검색하는 것보다는 모바일 기기에서의 검색량이 증가하고 검색 광고 매출모바일로 완전히 이동한다는 것이죠.
3 그렇다면 모바일 검색 광고의 수혜는 구글이나 야후, 빙과 같은 기존 검색 서비스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일까요?
트위터 반응

@sangho_shin: "모바일 검색 광고 매출... 모바일앱으로 이동 중" good read http://t.co/oWGFw4rvmq

@eunjongseong: "모바일 검색 광고 매출... 모바일앱으로 이동 중" good read http://t.co/4sk6VXZ5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