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근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데이터 분석이 매우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2 제가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건강을 측정하기 위해 살펴보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지표들은 LTV(고객생애가치)/고객 획득비용(customer acquisition cost) 비율과 자금회수 기간(payback period)입니다.
3 이커머스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께는 특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트위터 반응

@undertheradar77: [148] 이커머스 비즈니스에서 ‘고객생애가치’를 추정하는 방법; 코호트 분석의 예시 (How to estimate lifetime value for an ecommerce business; Sample… http://t.co/thg5pi0x7T

@g_ko_startup_me: [148] 이커머스 비즈니스에서 ‘고객생애가치’를 추정하는 방법; 코호트 분석의 예시 (How to estimate lifetime value for an eco http://t.co/InD74IFCB4 http://t.co/yNf7nazyTU

@96h: [148] 이커머스 비즈니스에서 ‘고객생애가치’를 추정하는 방법; 코호트 분석의 예시 (How to estimate lifetime value for an ecommerce business; Sampl... http://t.co/nER7UNBV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