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문제가 됐던 노홍철의 소개팅 방송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를 한 가운데, 소개팅 결과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2 특히 노홍철이 나이가 어린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는 듯한 발언과 편집이 문제가 됐다.
3 노홍철 씨가 시작 단계부터 가장 조심스러워했고 프로그램에 피해가 됐을까 걱정을 제일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역시 무도다! 공약도 바로바로 지키고 언행일치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무토 뽀레버~

시청자의 비난과 충고를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사과할줄아는 프로그램이 국내에 얼마나 되겠나? 없다. 그저 시청률 앞에서는 비난 까짓껏 눈감고 귀 막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이 대다수다. 그런 프로그램에 비하면 무도의 멤버와 제작진은 레전드다.

트위터 반응

@likemudo: '무한도전' 김태호PD "노홍철 소개팅, 결과 공개 안한다" http://t.co/coYC4f7PT9
노홍철 씨가 시작단계부터 가장 조심스러워했고 프로그램에 피해가 됐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 지금으로서는 소개팅 과정이나 결과를 공개할 계획이 없다.

@lovedony7: '무도' 김태호PD "노홍철 소개팅, 결과 공개 안한다" http://t.co/QsMCHlnOL2
"실제로 노홍철 씨는 그동안 비슷한 또래를 만났다. 노홍철 씨가 시작 단계부터 가장 조심스러워했고 프로그램에 피해가 됐을까 걱정을 제일 많이 했다"

@awesome_chacha: '무도' 김태호PD "노홍철 소개팅, 결과 공개 안한다" | 다음 연예 http://t.co/WXNCWYnKt0: 시청자의 질타를 받아들이고 바로 사과하는 이 태도.+_+ 이래서 무도가 좋아.

@smrabbits: '무도' 김태호PD "노홍철 소개팅, 결과 공개 안한다" | 다음 연예 http://t.co/DXy7eVKiSN 소통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역시 무도^0^

@alonerofficial: 소수의 클레이머들 때문에 보고 다수의 시청자들이 불편함을 겪어야 한다는 건 어불성설.
진짜 많이 기대한 기획이였는데, 너무 안타깝다.
남자가 이상형을 가지고, 그에 맞춰 소개팅할 여자를 찾는 게 무슨... http://t.co/VwenyD1B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