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반적인 서비스 구축은 초기 단계부터 수익모델 설계가 같이 되어야 한다.
2 무엇보다 단순한 서비스가 아닌 플랫폼 전략으로 시도하는 모습에서 기대를 하고 있다.
3 물론, 사용자가 많은 서비스라고 해서 반드시 수익성 있는 플랫폼이라고 말하기는 힘들다.
트위터 반응

@mobizenpekr: [zdnet]카톡게임 vs 밴드게임 http://t.co/tuQf5OIAG9 금주에 기고한 칼럼입니다. 다음주에 오픈할 예정인 밴드게임에 초점을 맞추어 정리해 보았습니다.

@delight412: 카톡에서 됐다고 밴드에서도 된다면 게임 채널링 서비스의 진입 장벽은 낮다고 봐야하지않을까요? 근본적인 경쟁력이 될수 있을런지..카톡게임 vs 밴드게임 http://t.co/K9hEERmuch @zdnetkorea 님이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