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에 ‘감’에 의존하던 것들이 점점 데이터분석을 통해 의사결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그리고 복잡한 문제를 간단하게 만들어주는 프레임워크를 만들어줍니다.
3 네번째 실수: 우리는 특히 더 성공한 사람들 사이에 공유되는 인기있는 관점에 가치를 둡니다.
트위터 반응

@undertheradar77: [138] 스타트업의 다중요인 분석 (A Multi-Factor Analysis Of Startups) http://t.co/VPHVBatApK

@g_ko_startup_me: [138] 스타트업의 다중요인 분석 (A Multi-Factor Analysis Of Startups) http://t.co/e2ibVY43BI http://t.co/VD89Xk7cDF

@__installed: [138] 스타트업의 다중요인 분석 (A Multi-Factor Analysis Of Startups) http://t.co/mQptbnyYam @undertheradar77 님이 공유

@onlylordjesus: [138] 스타트업의 다중요인 분석 (A Multi-Factor Analysis Of Startups) http://t.co/dUyOMJOCRX @undertheradar77 님이 공유

@dosigndanny: "[138] 스타트업의 다중요인 분석 (A Multi-Factor Analysis Of Startups)" http://t.co/IsbKeviv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