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쇼핑 DB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네이버가 최근 인터파크마저 모바일 지식쇼핑에서 빠지자 한숨 짓고 있다.
2 그러나 업계에서는 샵N이 등장한 후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한 상품 검색의 공정성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3 특히 샵N이 출시된 지 채 2년도 안돼 지난해 거래액 8천500억원을 돌파, 기존 업체 보다 빠른 성장세를 보여 시장을 위협하기에 충분하다는 입장이다.
트위터 반응

@zetlos: http://t.co/ndPszOCoFs NHN은 대한민국 웹의 강자라는 사실... 모바일은? 글쎄... 그 생태계와 구성방식으로는 불가능.

@doojk: 인터파크 철수, 네이버의 깊어진 '한숨' http://t.co/QY0PNqdDdE 웹의 강자인 네이버가 모바일에서는 힘을 못쓰는가 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