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월호의 원래 선장인 신모(47)씨는 지난 2월 인천항만 관계자와 식사하며 이런 얘기를 했다.
2 국내 대형 조선업체 관계자는 "배를 설계할 때 한쪽 측면에 사이드램프를 설치하면 반드시 맞은편에 비슷한 무게의 구조물을 배치해 평형이 유지되도록 한다"고 말했다.
3 하지만 세월호는 실린 화물과 차량 등의 총중량은 987t보다 3배 이상 많은 3608t이나 됐다.

세월호 침몰은 집단살인 대재앙 입니다.

오대양 살인사건ᆢ세모그룹 유병언회장이 배후에 있었다

유병언은 기독교 목사였으며, 오대양 엽기사건의 주역 이었다

세월호 침몰 살인사건ᆢ
예수쟁이 목사 유병언 세모회장이
세월호의 실제 소유주다

세월호 회사돈 갈취 부실경영으로 진도참사 발생함

돈착복갈취ᆢ오대양 살인사건, 세월호 침몰 대재앙

개독 예수재이들이 이나라를 쑥대밭 만든 대재앙 장본인임

이참에 세모그룹 세월호 철저히 수사하여 뿌리뽑지 않으면,
또 제3의 대재앙 올것은 불보듯 뻔하다ᆢ

배 떨림 너무 심하다" 문제 제기.. 회사측 해고 협박

철거된 우측 사이드램프 - 돈 때문
선장의 경고…거듭된 묵살 - 돌아온 답변은 해고협박
좌측으로 기울어 침몰 - 이런 상황은 신 선장이 우려하고 경고한 내용과 상통

무리한 구조변경을 한 데다 무게중심이 높아진 만큼
평형수를 더 넣었어야 했는데 이를 무시한 채
과적하고도 경솔하게 변침하는 등 복합적 요인으로 침몰한 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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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ypark: [http://t.co/qudKYROdCW 세월호 침몰 참사-단독: "배 떨림 너무 심하다" 문제 제기.. 회사측 해고 협박 | Daum 미디어다음] - 다 잡아넣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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