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해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의 역사 깊은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브로드웨이 스타일로 새 스마트폰 갤럭시S4를 공개하는 광경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삼성이 선보인 새 기술이 아니라 다른 장면을 기억하게 됐습니다.
2 하지만 이런 시도로 찬사를 받기는커녕 삼성전자는 스스로 만든 ‘컬트’의 희생자가 됐습니다.
3 하지만 이미 남성의 문화에 익숙해진 여성들이 많다는 것도 이런 현상의 원인입니다.
트위터 반응

@mktreview: 한국 기업은 마케팅을 가슴으로 하나?

http://t.co/Oy2iUrpwe3 http://t.co/LIsrijgUmx

@cjangho: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 슬로우뉴스 http://t.co/IPA2ldFdcD

@tcku: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 슬로우뉴스 http://t.co/SvK8mcFR8H

@oruznet: 이번에도 코멘트 하지 않기로... #난슴케팅이고마우니까 *ㅡ_ㅡ* http://t.co/ttKVB5tXRn

@heaven1535: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http://t.co/IRpt4khO4e

@PAPERonNet: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 슬로우뉴스 http://t.co/tp5GczAdol

@Paro_C: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http://t.co/YfNZbrjiI8 @feedly 에서

@skylarksoar: 수준이하 개념 장착한 분 다수 http://t.co/3Cr5ovIxlW

@doccho: "유일한"? 왜? 도대체 현실은 뭐길래? RT @ycomma: ... 지금의 IT산업 미디어 현실에서 이런 글을 쓸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기자가 아닐까 싶기도. http://t.co/1fjgj2idBj

@youknowit2: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 슬로우뉴스 http://t.co/yGNgeERf9c

@tarot_th: 혁신 기업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슴케팅 http://t.co/JGoY2m4N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