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6여년 동안 PR회사에서 일해오면서, 제법 많은 기업이나 기관, 단체 등과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2 하지만, 그 기업이나 기관, 브랜드, 서비스, 상품에 대해 더욱 잘 알고, 최신 소식과 내외부 사람들에 대해 더 밝은 사람은 당연히 ‘기업 담당자’이며, 이런 부분에서 담당자의 참여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3 짧게는 몇 년에서 길게는 몇십 년 동안 한 분야를 갈고 닦은 PR회사 AE보다 기업담당자가 PR에 대해 잘 알아야 할 이유는 사실 없습니다.
트위터 반응

@ppsskr: 성공적인 SNS 운영을 위한 “甲”의 조건 http://t.co/WzeTnamkpC

1.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
2.PR회사를 파트너로 상호신뢰
3.능동적인 참여와 활동
4.담당자와 소속 부서가 파워 있어야
5.회사 차원에서 PR에 대한 이해가 필요

@ryumosa: 성공적인 SNS 운영을 위한 "甲"의 조건 | ㅍㅍㅅㅅ http://t.co/qRAvQZzp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