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울=뉴스와이어)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 요기요(대표이사 나제원, www.yogiyo.co.kr)는 지난 2월 순 방문자 수 기준, 3위 업체인 배달통방문자 수의 약 2.5배를 기록하며 1위 업체인 배달의민족의 방문자 수를 87% 수준까지 추격했다고 밝혔다.
2 주문해서 먹어 본 사람만이 남길 수 있는 음식점 클린 리뷰 기능과 배달예상 시간 안내 서비스, 다양한 방법의 결제 수단 제공 및 최저가 보장제 등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주문 플랫폼을 지향하는 생활 편의 서비스이다.
3 요기요의 나제원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유지해오던 서비스의 성장세가 TV광고 캠페인으로 인해 더욱 더 탄력을 받았다"며 "2014년은 TV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디자인 및 기능 강화와 함께 음식점 선택의 폭을 확장해나가는데 집중을 하여 한층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