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흥 경제국(emerging markets) 소비자들이 돈을 쓰는 방식이 점점 미국인들과 비슷해지고 있습니다.
2 이들은 과거보다 더 많이 벌고 더 많이 쓰며 특히 중국에서는 명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3 다음은 이러한 경향을 분석한 크레딧 스위스(Credit Suisse)의 보고서 를 요약한 것입니다.
트위터 반응

@newspeppermint: 오늘날 중국과 신흥 경제국 소비자들은 돈을 어떻게 쓰는가 http://t.co/7heBs3lGL6

@seongjaelee: "(중국) 남아 선호 사상으로 축척된 사회의 남녀 성비 불균형으로 남자 아이를 가진 가정에서 자신의 아들이 최고의 상대를 많나 결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저축을 늘린다" http://t.co/ty5q7TK1M5

@jaehoshindler: 오늘날 중국과 신흥 경제국 소비자들은 돈을 어떻게 쓰는가: http://t.co/cddPVpnpqP @newspeppermint 에서

@taiot: "40대나 50대가 가장 많은 돈을 버는 미국과 달리 중국에서 가장 높은 소득을 보이는 계층은 젊은 세대들입니다. 이들은 더 많은 돈을 벌 뿐만 아니라 더 많이 쓰기도 합니다" http://t.co/03yMJ6FMqQ 어떤 기시감.

@StepHklha: 오늘날 중국과 신흥 경제국 소비자들은 돈을 어떻게 쓰는가: http://t.co/OtVu3QKY9I @newspeppermint 에서

@JeongtaeRoh: "우리가 “신흥 경제국의 소비자들”을 말할 때 실제로는 중국의 소비자들을 지칭하고 있는 셈입니다." http://t.co/JFI5e45u4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