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버가 한국 언론을 망쳤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 현장이 뉴스의 중심이 돼야 하지만 모두가 현장에 매몰돼 있을 때 한 발 물러나 현장을 더 넓게 보고 큰 흐름을 짚어내는 새로운 저널리즘 방법론을 고민해야 할 때라는 게 윤 대표의 주장이다.
3대표는 “일방적으로 뉴스를 던져주던 시대는 지났다”고 거듭 강조했다.
트위터 반응

@pmgag: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zkavrlIzzf [인터뷰] 윤지영 오가닉미디어랩 대표. “미디어 플랫폼의 붕괴, 진화하지 않으면 죽는다”

@jonghee1: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KEOHvrxkot [인터뷰] 윤지영 오가닉미디어랩 대표. “미디어 플랫폼의 붕괴, 진화하지 않으면 죽는다”

@o8888ok: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jI7Sxzkonw

@kor9rok: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인터뷰] 윤지영 오가닉미디어랩 대표. “미디어 플랫폼의 붕괴, 진화하지 않으면 죽는다”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mediatoday http://t.co/x0ioherqZX

@ssalt200: http://t.co/XkodxoPeIU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an3219yk2: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dY8AWSxEn4
미디어오늘 http://t.co/7tyMQNbD8z

@lucianokwon: http://t.co/8j5TTknJu6 언론 왜 망하고있는지 모른다?

@Kjhworker: 언론의 위기는 종이신문이 사라지고
미디어 인터넷기사들이 뜨기시작할때부터 일어난
사회적인 망조현...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mediatoday http://t.co/HGYokYAoEL

@srho77: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인터뷰] 윤지영 오가닉미디어랩 대표. “미디어 플랫폼의 붕괴, 진화하지 않으면 죽는다” http://t.co/vmgpEa9NsW

@haawoo: 윤지영 오가닉미디어렙 대표 “오가닉 미디어 시대에는 사용자의 활동과 요구에 따라 재빠르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형태 변이를 할 준비가 돼 있어야 한다.. 이제 역사는 시간순으로 일어난 이벤트의 합이 아니라... http://t.co/2J1K0sVFSl

@ncross6211: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yqwcglrvBM

@windnriver: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rTHI8X4yth

@mediagom: 여러 가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인터뷰 기사. 언론 종사자라면 반드시 읽어봐야 할 기사인 듯 [미디어오늘]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PHfddFu8Ny

@lesen22: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http://t.co/kooyarbjxA

@agnesyun: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미디어 오늘 인터뷰] 윤지영 오가닉미디어랩 대표. “미디어 플랫폼의 붕괴, 진화하지 않으면 죽는다” http://t.co/hdQLiJonUU

@ozmakay: 뉴스캐스트가 유지되던 시절 언론들은 단순히 인력만을 늘릴게 아니라 뉴스캐스트가 없어질 경우를 대비... [“언론의 위기? 왜 망하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mediatoday http://t.co/temdk83eRv

@brandcode11: '미디어의 미래'에 대해서 예리한 통찰이 담긴 인터뷰 하나 공유합니다.

오가닉미디어랩 대표님의 인터뷰인데요.. 미디어가 읽혀지는 뉴스로서 경쟁력이 있으려면 더 이상 컨테이너에 목숨걸지 말고,... http://t.co/CMaOSgyFas

@100curtaincalls: 서평 보자마자 읽고 싶었던 책 '오가닉미디어(윤지영 저)'. '위기'를 체감 중인(저같은^^) 미디어산업 종사자들께 권합니다. 미디어의 미래가 궁금한 분들께도 http://t.co/4B0EYtyV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