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목표는 분할된 청중(audience segment) 사이에서
제품-시장 적합성(Product-Market Fit)을 찾는 것입니다.

트위터 반응

@shaynekang: 앞으로 인상깊게 읽은 해외 아티클을 공유해볼까 하는데, 오늘 소개할 글은 Traction vs Growth 입니다. 스타트업과 Growth Hacking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강추! http://t.co/qiaER80xHP

@sangwon: 제품 및 팀이 어떤 Phase에 있는가에 따라서 당연히 집중(focus)해야 할 요소들 - 목표(Goal), 지표(Metrics), 유입 경로(Channels), 집중(Focus), 팀 구조(Team... http://t.co/8WLrclBiS6

@KayKimTwit: “@shaynekang: 앞으로 인상깊은 해외 아티클을 공유해볼까 하는데, 오늘 소개할 글은 Traction vs Growth 입니다. 스타트업과 Growth Hacking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강추! http://t.co/rgzvnGIfcQ #fb

@startup_bot: 반응기 vs 성장기 (Traction vs Growth) http://t.co/nWS1Jp1TQE

@n0lb00: 반응기 vs 성장기 http://t.co/7F8gw2xySchttp://t.co/3LHUwxoz0T 에 추가하였습니다.

@likelink_kr: 반응기 vs 성장기 (Traction vs Growth) http://t.co/Szfj17ma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