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로벌시장은 왜 그렇게 어려울까요?>
2 고객들은 나라별로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지역별로 다양한 차이점들 - 경제적 차이, 법적인 차이, 문화적 차이, 정서나 기호의 차이, 프로세스상의 차이, 디자인 선호도의 차이, 사소한 습관의 차이와 그에 따른 사용성 차이등 - 이 존재합니다.
3 심지어 경우에 따라서는 국내만 하더라도 수도권과 거리가 먼 지방에 있는 기업이 이러한 비즈니스 네트워킹에서 불리할수도 있습니다.
트위터 반응

@n0lb00: 글로벌시장은 왜 그렇게 어려울까요? http://t.co/Hz463yurdC

@subokim: “@n0lb00: 글로벌시장은 왜 그렇게 어려울까요? http://t.co/7xDVkk954H” 금쪽같은 경험글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