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 달 4억 페이지 뷰를 기록하고, 50만 개의 사진과 비디오가 올라오며 1,65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닷컴 .
2 특히 사람들이 전혀 기대하지 못했던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을 때, 콘텐츠의 재미는 극대화 된다.
3 그러나 이제 치즈버거네트워크는 새로운 인터넷 콘텐츠 문화를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그 영향력을 미디어, 출판으로까지 넓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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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_ko_startup_me: 매달 4억 뷰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 네트워크’의 탄생은 ‘불펌’으로부터 시작했다 http://t.co/Mmdhgn8h5b http://t.co/NBRVjkU8aa

@NewsButler: 월 4억 명이 찾는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 네트워크’의 탄생은 ‘불펌’으로부터 시작했다 http://t.co/z8P47t5FZ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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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kob_: "매달 4억 뷰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 네트워크’의 탄생은 ‘불펌’으로부터 시작했다" http://t.co/DP1qqciR6M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아..

@chegoon_: 요즘 고민하는 내용이 타이틀에 걸려 들어가봤다.. 불펌 불펌... Rt“@beSUCCESSdotcom: 월 4억 명이 찾는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 네트워크’의 탄생은 ‘불펌’으로부터 시작했다 - http://t.co/kc4msY6xEL”

@sky4139: <사람들이 재밌어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요령> 1. 콘텐츠 생산에는 논리적인 계산이 필요하다. 2. 재미있는 것은 반드시 쉽고 짧다. 3. 가장 재밌는 콘텐츠는 명확한 훅(hook)이 있다. http://t.co/JNHrSsoQJm

@cashapp79: 월 4억 명이 찾는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 네트워크’의 탄생은 ‘불펌’으로부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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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now: 세계적인 유머사이트'치즈버거 네트워크'이야기, 대표 벤허가 말하는 사람들이 재밌어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요령! http://t.co/8qZz8KqcaR

@incubehq: 다른 시각, 가치의 발견, 그리고 '치즈버거 네트워크’ ‘http://t.co/o4NRZRimbU

@2jaewook: "월 4억 명이 찾는 유머 사이트, ‘치즈버거 네트워크’의 탄생은 ‘불펌’으로부터 시작했다" http://t.co/TpCo3KOvF5 good re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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