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래부, 2013년 모바일광고 산업실태 조사결과 발표 서울--( 뉴스와이어 ) 2014년 02월 18일 --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문기, 이하 미래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원장 이기주, 이하 KISA)은 2월 19일 “2013년 모바일광고 산업통계 및 광고효과 조사”..
2 작년에는 광고대행사(43.5%)의 매출이 가장 많았으나, 광고 매체가 다양해짐에 따라 효율적인 매체 선택이 중요해져 ‘14년 이후에는 미디어렙사(47.0%)의 비중이 광고대행사를 앞설 것으로 예측되었다.
3 광고주들도 방송, 인터넷 등 보다 모바일광고가 가장 크게 증가(58.8%)할 것으로 답하여 앞으로 가장 선호하는 매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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