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S25는 얼마전 인기도시락 6종을 구매한 후 GS&POINT 적립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돼 추첨을 통해 로보캅 영화 예매권 3000매을 선물하는 이벤트진행했다.
2 특히 웹툰이나 게임, 영화를 즐기는 고객층과 편의점을 찾는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것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3 GS25와 컴투스는 같은 색깔 풍선을 연결해서 터뜨리는 타이니팡 게임 컨셉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GS25 아이스 음료 팝버블과 딱 들어 맞을 뿐 아니라 이름까지 서로를 연상시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판단해 진행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