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적발표 이후 열린 기업설명회에서 애널리스트들의 질문은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 집중되기도 했는데, 이것은 실질적으로 네이버의 주가를 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 몇몇 국가에서 가입자 중 80%가 한달에 한번은 방문한다고 하지만 페이스북 월간 방문자수가 무려 11억명이며 이들 절반이 매일 접속한다는 것과 크게 대조되는 일입니다.
3 라인메신저 시장 최강자로 우뚝 서기 위해서 페이스북은 반드시 넘어야할 벽입니다.
트위터 반응

@telecafe: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http://t.co/mSuLq5iPfu @undertheradar77 에서

@jaehoshindler: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 Under the Radar" http://t.co/dmbpDIA4oh

@onlylordjesus: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http://t.co/THxvuqukLB via @undertheradar77

@sangho_shin: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good read http://t.co/KAN6cWIOuP

@designbloom: 사용자 2억8천만, 월간 액티브 유저 1억, 2013년 16억 매출 바이버가 9천억원에 인수됨 http://t.co/4ryS7HTRq6 사용자 3억 5천만, 2013년 4천5백억 매출 라인의 가치는 얼마일런지 http://t.co/3rZ53tSxXw

@Russa: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http://t.co/39W6dtGqjp @undertheradar77 에서

@KostaJapan: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http://t.co/fbTi4pl4gl

@cjangho: [105] 네이버의 '라인', 지난해 사업성과는? http://t.co/cpfuTCLiBe @undertheradar77 에서

@arvidonline: 라인이 일본에선 크다고 들었는데 다른 나라도 제법 크군요. 사용자가 3억 4천대라니 생각 이상이네. http://t.co/CT8IdVNi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