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직 수익을 내지 못하는 초기기업의 가치는 어떻게 매겨져야 할까요?
2 아직 수익이 나고 있지 않은 기업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3 만약 500M의 잠재적 사용자들이 있고 샵베터가 대부분의 잠재적 사용자들을 실제 사용자로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면, 10%의 가치를 제한하는 것은 당신의 긍정적인 사고와 은행 잔고일 것입니다.( 역자주: 즉, 가치가 매우 크다.)
트위터 반응

@undertheradar77: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nT1I9SZ7dd

@BrownChoe: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 Under the Radar" http://t.co/FNVlDmyVS0

@byeonghunlee: 팀,고객,수익원,성장가능성,시장규모,경쟁자... http://t.co/NLCuWyHSNa

@onlylordjesus: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LYWaJnKqAX via @undertheradar77

@baruntuja01: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JSUWxch9Ky

@h4forever: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Kj5mn2sRbE

@kodatt: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UcLZlRNZQg @undertheradar77 에서

@tolotoyz: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A6t1Rlr0T2 @undertheradar77 에서

@CL_sangwon: [99] 수익 제로, 초기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 (How do investors value pre-revenue companies?) http://t.co/eudaPVLSZ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