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은 구글의 애드워드(AdWord) 보다 더 좋은 광고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상품을 개선해왔습니다.
2 반면 페이지 오른쪽에 실리는 배너광고는 단가가 싼편이나 모바일 유져에게는 노출되지 않으며 클릭할 확률도 적습니다.
3 그러나 뉴욕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파올라씨는 레스토랑 근처 우편번호 10개를 골라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35세 이상을 타겟으로 광고한 이후 큰 효과를 봤다고 전합니다.
트위터 반응

@newspeppermint: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OLE3qDb63D

@StepHklha: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w30Wf1ct2S @newspeppermint 에서

@KQNirvana: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wj4S1ISxsP @newspeppermint 에서

@MeStarHwang: 난 페이스북 광고 너무 싫던데.. "@newspeppermint: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1yjGY0RHsb"

@ondal: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1FKn5gClOl

@kipacti: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cXPNOYVekj via @newspeppermint 이건 좀 문제가 있어보이기도 한다;;;; 관심사, 위치, 결혼 유무, 교육 수준 등 아주 구체적인 정보를 광고주에게 제공.

@zin5690: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7jrdpS9bg4 @newspeppermint 에서

@douglasguen: 페이스북 광고를 하실 생각이면 참고할 만한 기사.. The tracking pixel 서비스나, Custom Audience 같은 툴을 잘 이용하면 효율 높은 광고를 할 수 있을 듯한데?... http://t.co/RdoL3PT3Dj

@CL_sangwon: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1xp4M6AWlr

@pigdream777: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KmHGwTxcoh @newspeppermint 에서

@dijklim: 페이스북 광고, 구글에 대항하다: http://t.co/jfVtedpYE7 @newspeppermint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