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작 애니팡으로부터 얻은 교훈은 오직 CTRL+C, V의 횟수가 많아질수록 매출이 증가한다는 법칙뿐이었을까.
2 […] 게임 진행방식이나 형태, 아이디어는 저작권이 없어서 문제가 없다고 말하는 선데이토즈의 입장을 들어보면 본인들도 애니팡2 출시 후 불거진 지금의 거친 반응을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니었으리라.
3 애니팡2는 유명한 외산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시사가’의 게임플레이를 거의 그대로 가져왔다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트위터 반응

@lfvi: [Yoon Jiman] 우리가 애니팡2에 분노하는 이유: Inven의 오의덕 기자 글이다. 선데이토즈가 택한 길은 달랐다. 전작 애니팡으로부터 얻은 교훈은 오직 CTRL+C, V의 횟수가 많아질수록... http://t.co/ib2LvyJkha

@jiman_yoon: 우리가 애니팡2에 분노하는 이유 http://t.co/WWwo6zrDKT 내가 다 부끄럽다.

@bridea: 문제가 아니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음악이나 영화를 이렇게 만들었으면 어떻게 됐을지를 생각하면 답이 나올듯… “@jiman_yoon: 우리가 애니팡2에 분노하는 이유 http://t.co/Clu8tzebUJ 내가 다 부끄럽다.”

@OneaidSouL: 애니팡, 순수 카피라고 합니다. RT @jiman_yoon 우리가 애니팡2에 분노하는 이유 http://t.co/9qsb8mg5cm 내가 다 부끄럽다.

@sun4in: 우리가 애니팡2에 분노하는 이유 – Yoon Jiman (via @Pocket) http://t.co/aFSsgGu2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