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미 아이엠데이에서도 소개한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인 중국샤오미란 스마트폰 제조사는 창업 3년만에 2000만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2 하지만 이런 신흥 시장의 로컬 기업들이 자리를 잡아가면서 선두 업체들이 가격과 점유율 압박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3 현재 한국이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가장 강력하게 시장 지위를 형성해가고 있는 지역은 중국이라고 할 수 있다.
트위터 반응

@iamday_net: 이미 아이엠데이에서도 소개한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인 중국계 샤오미란 스마트폰 제조사는 창업 3년만에 2000만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중국의 무서움은 이런 라이징 스타 샤오미 같은 기업을... http://t.co/67Csxdt39W

@systemplug: 이미 아이엠데이에서도 소개한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인 중국계 샤오미란 스마트폰 제조사는 창업 3년만에 2000만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중국의 무서움은 이런 라이징 스타 샤오미 같은 기업을... http://t.co/GZiZfDECl2

@systemplug: 중국과 인도 시장의 로컬 제조사 등장으로 삼성, 애플이 위기가 올 수 있다는 분석.. 로컬 기업의 빠른 스피트 특정 제품에 올인하는 전략에 어떻게 대응할지가 중요한듯.. http://t.co/a2hQVbeyHV

@systemplug: 다양한 세계 시장에 대응해야 하는 삼성과 애플.. 갈수록 속도가 둔화되.. 로컬 시장에 특화 된 기업에 밀릴 수 있다는 분석.. 세계 시장 관리를 위한 진화 된 시스템이 필요한 시점인듯..... http://t.co/t6PDdmbT6a

@iamday_net: 창립 3년만에 3개 기종으로 2천만대를 판매한 샤오미 같은 중국과 인도 기업의 등장으로.. 수년내에 삼성과 애플 같은 선두 기업이 위기에 처할 수 있다는 전략.. 고가 프리미엄이 언제까지 지속될까?... http://t.co/06Xzc4XOpK

@iamday_net: 현재 프리미엄 전략으로 애플과 삼성이 좋은 성공을 이루고 있지만.. 로컬 기업들 부상에 따라.. 가격과 판매량 압박이 수년내 시작 될 것이란 분석글..... http://t.co/HPsP9GLSl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