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은 1+1=2라는 간단 하면서도 어려운 산수이다.
2 특히 페이스북, 카카오톡의 '플러스 친구'와 같은 SNS 서비스들을 활용할 경우 좋다.
3 따라서 Mainstream Boutique의 사례가 전해주는 교훈은 그래서 더욱 공감이 된다.
트위터 반응

@iamday_net: 1+1=2가 되기도, 0이 되기도 한다 !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은 1+1=2라는 간단 하면서도 어려운 산수이다. 그리고 이 계산이 틀렸다고 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http://t.co/SgDganEnqf

@systemplug: 1+1=2가 되기도, 0이 되기도 한다 !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은 1+1=2라는 간단 하면서도 어려운 산수이다. 그리고 이 계산이 틀렸다고 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http://t.co/lMxUuA8cmf

@systemplug: 패션 기업의 온라인인 활용은 판매가 아닌 홍보가 되어야 한다는 흥미로운 분석글.. 오프라인 판매를 독려하되 온라인으로 관심을 끌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한듯.. http://t.co/OFq4X84RhO

@iamday_net: 오프라인에서만 파는 전용 제품을 만들고, SNS를 통해 홍보하는 기업의 성공 스토리 분석.. 온라인 쇼핑몰 진출이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분석이 담겨있네요.... http://t.co/xzQhilGWrB

@iamday_net: 온라인 쇼핑몰 판매가 대중화 된 요즘.. 오히려 SNS를 활용해 오프라인 판매를 독려해 성공한 기업 스토리가 있다. 오프라인 매장 판매를 강화하는 새로운 틈새 전략인듯..... http://t.co/jZ3JqtTFx1

@systemplug: 오히려 오프라인 판매를 강화해 매출을 극대화 한다는 역발상의 지혜, 온라인은 쇼핑몰 진출이 아닌 SNS 진출을 통해 매장을 브랜딩화 시키는 독특한 전략을 쓴다는 분석글..... http://t.co/sOLN0ReJ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