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GR은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대한 구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기사를 소개했다.
2 하지만, 한국은 상황이 좀 다른 것이 80% 이상의 안드로이드 제품이고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에 의해서 구매가 일어나기 때문에 착시 현상이 발생하는데, 만약 모바일 앱을 만들었다고 치면 한국에서는 iOS용 앱보다는 안드로이드용 앱을 만들어야 한다.
3 한국어 기반의 앱이라면 모르겠지만, 게임이나 사진기 앱 같은 스테디 셀러 앱의 장기적인 매출을 생각하면 오히려 iOS에 더 집중해야 한다는 것이 이 통계를 통해 증명되는데, 이는 이런류의 컨텐츠는 한국 뿐만이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