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 사정(폐업)으로 인하여, 2014.1.31까지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
2 하지만 출시 게임만 최근 360종을 넘어서면서 게임 흥행력을 상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3 또 다른 모바일게임 업체 대표는 "오픈마켓은 구글플레이, 플랫폼은 카카오 게임하기에만 편중돼 있는 현 상황이 가장 큰 문제"라며 "대등한 사업자들이 시장에서 건전한 경쟁이 이뤄져야 하는데 지금은 그렇지 못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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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ldcardco: 출시 2개월만에 폐업…카톡 게임의 현주소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http://t.co/EJ0oz7zIdX

이 기사에서 거론된 곳은 코스닥 상장사의 자회사였더군요. 차기작도 만들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저도 소식 듣고 놀랐었습니다...

@lifedefrager: 출시 2개월만에 폐업…카톡 게임의 현주소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http://t.co/SXXsSvWaT8

이 기사에서 거론된 곳은 코스닥 상장사의 자회사였더군요. 차기작도 만들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저도 소식 듣고 놀랐었습니다...

@mssiyy: 매출 10위이하의 무의미는 구글 플레이가 아니라 이쪽일거 같은데... 직접 플레이 해보진 않았지만 반복되는 패턴과 단조로움으로 재미가 없어보임. http://t.co/LMuadc15j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