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야후(Yahoo)의 CEO 마리사 메이어(Marissa Mayer)는 이번 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가전제품 박람회(CES)에서 참석자들에게 “미디어 분야는 오랫동안 야후의 핵심 사업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 하지만 야후가 컨텐츠 쪽에 더 많은 투자를 하면 할수록 야후테크 분야는 고전하고 있습니다.
3 하지만 야후테크 제품들에 의존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앞으로 야후 이용에 있어서 사용자 경험이 더 나빠질 것이라는 신호로 보입니다.
트위터 반응

@newspeppermint: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gEC6ec2Rh7

@ondal: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Hhe4lubOg1

@failfrequently: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Good read 방향성이 중요하다 http://t.co/cS5tvpi5X7

@estima7: 마리사 마이어가 간 뒤에도 계속 이런 행보를 보인다는 것이 좀 의외. RT @newspeppermint: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oJapSHhvjP

@dooooeeee: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ZsJiiK8TzC
// 기술력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결국 사상누각일텐데… 뭔가 다른 더 큰 그림을 보고 있는건가?

@arttechcast: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BV6hVeaUra

@fluxus75: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Di18SLOeGi 안타깝지만 자기의 근본적 경쟁력이 어디에서 나왔는지 잊어버린 또는 착각하게 된 회사가 참 많음

@bknjbknj: “@newspeppermint: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Atgfd5NuKX”
흠…내 플리커 계정은 안전한건가…?

@StepHklha: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에요": http://t.co/VYH083cS06 @newspeppermint 에서

@Tanowitz1870: "야후의 테크 제품들에 의존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앞으로 야후 이용에 있어서 사용자 경험이 더 나빠질 것이라는 신호로 보입니다." http://t.co/eOY9GQHrlx

@seongjaelee: "지난해 가을 야후의 이메일 계정 사용자 1백만 명이 하드웨어 문제로 계정을 잃었습니다." ...짱인데? http://t.co/tmG5ZjR5Qz

@Rechtsaesthetik: 야후의 테크 부분이 뒤떨어지는 이유: "야후는 테크 회사가 아니라 미디어 회사": http://t.co/gFdjxSza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