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1년 늦봄, 필자는 다이어트 앱으로 충분히 돈을 뽑을 만큼 뽑았다고 판단하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모색하였다.
2 음식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회전율인데, 이는 음식점의 회전율을 최대한 높여줄 것이다.
3 게다가 결제 서비스를 엮는 것은 더 치명적 문제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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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xuly: “@beSUCCESSdotcom: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 http://t.co/6ttcVtv7GS” 끄덕끄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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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toon_won: 이 글을 보고 지금도 편안히 사는 그 사람, 한 대 때리고 싶은 생각이든다. 굉장히 멋진 글. "@beSUCCESSdotcom: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 http://t.co/V6fZM7eiS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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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suh: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http://t.co/GjcNNt3sAQ - 오프라인을 혁신하는 건 참 힘든 일. 무슨 일이든 안이하게 생각하고 시작하면 안 된다.

@n0lb00: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http://t.co/3e5sAbsYi5 성공담보다 배울 게 많은 실패담!

@k_ggangg: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 http://t.co/iaD0ogeNzS

@17thBeat: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 http://t.co/8sEDnfAR52

@skymaplbs: [어느 개발자의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즈니스가 안되는 이유 -, 지금 시점에도 시사하는 바가 많음http://t.co/0ubKiV0Uj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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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reGallery: 일견 가치 있는 경험담이지만, 상당히 제한적인 경험으로 쓰여진 이분법적 단순화의 글이다. (물론 로컬이란 범위에 한정짓긴 했다) 하지만 다이어트든 모바일 게임이든 로컬과 관계없는게 있을까?

예컨데... http://t.co/Fj0uR18l6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