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7일 인터넷업계에 따르면 SK컴즈다음검색엔진 관련 업무제휴 최종 조율단계를 진행 중이며, 다음 주 중으로 검색부문을 완전히 이관하는 방안발표할 예정이다.
2다음 관계자는 “SK컴즈검색 제휴 협약이 진행 중이지만 아직 구체적인 시기나 방법 등을 밝힐 단계가 아니다”고 말했다.
3 ‘네이트판’ 등 타사 대비 경쟁력 있는 서비스는 더욱 활성화시키고, 월드컵이나 동계올림픽 등 주요 이벤트를 중심으로 콘텐츠 활성화에 사활을 건다.
트위터 반응

@kkonal: RT+@news_tomato SK컴즈, &#39네이트 검색&#39 다음주 ‘다음’으로 넘긴다 http://t.co/rSM1i7njep

@KostaJapan: 다음은 NATE를 받아서 뭐에 쓸까요? 다음도 지금은 이런데 힘쓰지말고, 네이버의 검색과의 차별화를 위한 과감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http://t.co/Ci0y7YWgCA

@ocs90: 네이트의 고전이 꽤 오랜 시간 지속된다 했더니 이렇게 가는구나...나 개인적으로는 네이트 괜찮던데.... http://t.co/hfsHSoIRb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