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티브 광고라고 불리는 새로운 디지털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 대한 뉴스룸의 잠재적인 우려들을 불식시키기 위해서, 목요일, 뉴욕 타임즈의 발행인은 그 광고가 색깔 표시(color bar)와 “Paid Post”라는 표시로 독자들이 광고 컨텐츠라는것을 구분할 수 있도록..
2 하지만 동시에 떨어지는 종이신문 광고를 메우려고 노력하는 언론사를 위한 가치있는 새로운 수익 원천으로도 볼 수 있다.
3 돈받고 써주는 기사엔 돈받고 썼다는 얘기를 꼭 하겠다는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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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man_yoon: NYT에서 시작하는 네이티브 광고 http://t.co/oxb4cpEx41

@lfvi: [Yoon Jiman] NYT에서 시작하는 네이티브 광고: NYT에서 새로운 광고를 시도한다. 네이티브 광고라고 불리는 새로운 디지털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 대한 뉴스룸의 잠재적인 우려들을 불식시키기... http://t.co/GLQV4SGC3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