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다수 브랜드와 기업에서 아직 소셜 마케팅전략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지 못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2 레드우드인터렉티브의 클레이 토마스 디렉터는 "기업에서 소셜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도 적절한 인력과 전략 부재로 전략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지 못했음이 설문 결과를 통해 드러났다"며 "단순히 페이스북 팬과 좋아요 수가 증가하는 것으로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을 측정..
3 소셜마케팅 업체 구글 와일드파이어의 한국 파트너 레드우드인터렉티브(대표 박준석)는 18일 와일드파이어와 애드 에이지가 내놓은 '2014 소셜 미디어 전략'리포트를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