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 익스체인지(FBX, Facebook Exchange), 리타겟팅 광고 시장에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2 기존 대다수의 브랜드는 웹 리타겟팅 시장을 인지하고 이를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사용하고 있으나,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는 FBX에서의 리타겟팅 광고가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3 온라인 리타겟팅 광고란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 했을 때 PC에 저장된 쿠키 값을 이용하여 다른 웹사이트 방문 시 특정 배너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기법이다.
트위터 반응

@beSUCCESSdotcom: 페이스북 리타겟팅(FBX) 광고vs 웹 리타겟팅 광고 리서치 비교 결과 [레드우드 인터렉티브 조사] - http://t.co/3GV58NbvZP

@babylonbiz: 페이스북 리타겟팅(FBX) 광고vs 웹 리타겟팅 광고 리서치 비교 결과 [레드우드 인터렉티브 조사]

http://t.co/lsgYv2mQKV

@namxaca: 페이스북 리타겟팅(FBX) 광고vs 웹 리타겟팅 광고 리서치 비교 결과 [레드우드 인터렉티브 조사] http://t.co/pjXaXnI0fW

@babylonbiz: 페이스북 리타겟팅(FBX) 광고vs 웹 리타겟팅 광고 리서치 비교 결과 [레드우드 인터렉티브 조사]

http://t.co/lsgYv2mQK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