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의 진로소주는 2013년 9 리터 박스를 6500만개나 판매하며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술” 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인기많은 보드카 스미노프 (Smirnoff)의 세배에 다다르는 양이죠.
2 인당 알코올 소비량이 가장 높은 국가인 한국에서 97%가 소비하는 주류이죠.
3 소주의 알코올 도수는 가장 높은 45도 안동소주부터 시작해 일반적인 25도 정도까지 다양하게 분포합니다.
트위터 반응

@Exuberant_YS: 이 기사 백미는 인당 알코올 소비량이 가장 높은 한국에 대한 코멘트 "It can't be easy living next door to North Korea" @newspeppermint: 소주, 전세계적 인기 http://t.co/hy9dkwxnCJ

@ondal: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http://t.co/zveRdsMEAi

@_spiite: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 소주는 알콜도수가 적당한 괜찮은 술이다. 비슷한 경쟁자가 별로 없다. http://t.co/ckiK9kTLPc

@ychyun: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http://t.co/Cl9yuQkrkc @newspeppermint 소맥의 세계화로 일자리창출

@StepHklha: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http://t.co/76dUYGqhMy @newspeppermint 에서

@vermeer7: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http://t.co/KPJwd9FzAy via @newspeppermint

@zettaisya: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http://t.co/DDTQLzmVpH

@nomimashow: 허걱. 망고소주는 뭐람. ㅋㅋㅋ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good read http://t.co/6vKCZGfVDS

@TwitBasem: 소주, 전세계적인 인기: http://t.co/HZpmmZUhLI @newspeppermint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