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09년 이후 스마트폰 보급이 빠르게 확대되면서 소프트웨어 업계는 여러 가지 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됐습니다.
2 하지만 지금 돌이켜봤을 때 ‘여러 모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3 아무래도 네이버의 경우 검색점유율이 높은 반면 다음은 페이지뷰(홈페이지 열람횟수)가 많이 나오니 각자 상황에 맞는 사업전략을 전개했다고 보여집니다.
트위터 반응

@undertheradar77: [78] 포털 모바일 광고, 어디까지 왔나 http://t.co/W0oHxlxLh7

@sangho_shin: "[78] 포털 모바일 광고, 어디까지 왔나" good read http://t.co/TvBYObfb59

@ilovegy: [UNDER THE RADAR] 포털 모바일 광고, 어디까지 왔나 http://t.co/ULg6VtDsaP

@pigdream777: 포털 모바일 광고, 어디까지 왔나 http://t.co/CRvOVSInCx @undertheradar77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