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근 3분기 게임업계 실적발표가 이뤄짐에 따라 회사별 모바일 분야 사업 결과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2 이들의 사업전략을 쉽게 요약하면 ’다량의 게임을 개발 및 소싱하고, 국내외에 퍼뜨리면 이중 하나가 터질 것이다’라고 할 수 있는데요.
3 3분기 모바일사업 매출은 235억원으로 전분기 127억원과 비교해 무려 100% 가까이 올랐습니다.
트위터 반응

@undertheradar77: [75]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kfvteEXbAT

@estima7: 모바일게임시장이해에 도움되는 좋은 분석. 참 어려운 시장. RT @undertheradar77: [75]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Od1gqyfu2t

@_711018692445: 3분기 실적을 기반으로 모바일게임사별 분위기와 시장 트렌드를 분석한 포스팅. 눈에 띄는 것은 넷마블의 분기 매출이 무려 1000억원. [75]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5sK3sLRcT2

@moonsungshin: メモ。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yJsI2LfOpD @undertheradar77さんから

@96h: [75]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tkqsax4Txf

@simsimgada: [75]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VaaICsetJr @undertheradar77 에서

@ahastudio: “이제 넷마블은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사업전환에 성공한 회사’에서 ‘모바일 게임시장을 독주하고 있는 회사’로 체질 전환에 성공한 것 같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를 대신해 4N에 포함시키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
http://t.co/N3XbVbEy3Q

@ncloud24: [75] 3분기 실적으로 본 모바일 게임시장 분위기는? http://t.co/SFS2KpXyZ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