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버, 다음 등 포털회사들은 지난 십수년간 매년 20~30%씩 고성장을 거듭했습니다.
2 따라서 광고주 영업을 도와줄 중간자가 필요했고, 대행사가 이 역할을 맡게 됩니다.
3 따라서 각 부문별로 대행사들이 따로 존재하는데요.

이엠넷은 구글 GDN 눈치보기 바빠

트위터 반응

@undertheradar77: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hcISKTVzlW

@jwkim__6: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good read http://t.co/RUmSHmXhkN

@onlylordjesus: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gZt7wSJoiC via @undertheradar77

@_711018692445: 포털업체들의 오랜 협력사이자 인터넷산업을 이끈 숨은 주역, 온라인광고 대행사에 대한 이야기. /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akfk8Ao8ha

@lookblue: “@DNALens: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Under the Radar] http://t.co/wmTFblb7C5” #fb

@mbing02: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fs8xQe8i0t via @undertheradar77

@formoonlight: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p3UbKdIY78

@jodiehkim: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LVfBWPAbGI @undertheradar77 에서

@1004ocean: [73]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돈을 어떻게 벌까? http://t.co/l5rQqojw8u @undertheradar77 님이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