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너선 아이브 전기가 출간된다. Cult of Mac의 창업자이며 현재 Wired에 있는 린더 카니(Leander Kahney)는 아이브의 어린 시절부터 위대한 업적, 그리고 애플에서 그의 영향력 모두를 책에 담았다.
2 비록 비싸 보인다거나 웃기다거나 심지어 불가능할지라도 일단은 해 봐야 합니다… 어떻게 나올지를요. ”
3 그는 특히 투명 스타일의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던 이메이트(eMate)를 강조했었다.
트위터 반응

@jiman_yoon: 조니 아이브 전기에 대한 소개글. (한글) http://t.co/qqKKvHx3tl 현재 아이북스에서 판매중. 영문. 구입은 했는데, 언제쯤 다 읽을수 있을지…;;; (번역이 먼저 나오는건 아니겠지 ;;;)

@sungchi: 조너선 아이브 전기 http://t.co/7tuw9SQC1B 아버지는 늘상 조너선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작업장을 쓸 수 있게 해 줬었다. 단 조건이 있었다. 만들고 싶은 물체를 먼저 그려야 한다는 조건이었다.

멋진 아버지다.

@skymike23: iBooks 한글버전이 언제 나올지..
[조너선 아이브 전기] http://t.co/ewzKJM99Hg

@albireo: 애플 디자이너 조너선 아이브의 전기 출간에 즈음하여. 그가 일본 Zebra의 문구 디자인에도 참여했었다는 것은 처음 들음. http://t.co/HMqejq0gwG #albireo_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