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드컵 16강 진출의 열기만큼이나 뜨거웠던 IT 업계 창업 열풍.
2 오프라인 실물경제를 기반으로 훗날 확장성이 필요할 때 온라인을 입히는 수순으로 가야하지 않을까 나는 생각해 본다.
3 유료앱 및 In-app Purchase는 그 다음 문제다.

고객에게 단돈 1원 받아내기가 이토록 어려운데, 10시간 회의하면 9시간은 UI/UX/개발 등의 이야기를 하고, 1시간 정도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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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py: 스타트업 열풍. 그 후 3년. http://t.co/YlnCzbBwFo

@jongwonchae: 스타트업 열풍. 그 후 3년. http://t.co/NiYSC6Byeg

@taewooke: 고객에게 단돈 1원 받아내기가 이토록 어려운데, 10시간 회의하면 9시간은 UI/UX/개발 등의 이야기를 하고, 1시간 정도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RT @seapy: 스타트업 열풍. 그 후 3년 http://t.co/NafmLselyi

@cjangho: 스타트업 열풍. 그 후 3년. http://t.co/NZdyknjTT6

@einxote: "@seapy: 스타트업 열풍. 그 후 3년. http://t.co/GkAJyJcrD8"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