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국의 거리에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브랜드 옷을 입은 사람을 찾는 것은 무척 쉬운 일입니다.
2 하지만 노스페이스는 그렇게 하지 않죠.” 이러한 전략을 성공한 듯 보입니다.
3 하지만 노스웨스턴(Northwestern) 대학 켈로그 경영대학의 켈리 골드스미스(Kelly Goldsmith) 마케팅 담당 교수는 노스페이스처럼 성공적인 회사가 자사의 소비자 정보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 있다는 것은 믿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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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peppermint: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wYuErFLgjq

@dsuh9: 노스페이스가 미국 아웃도어 점유율도 33%가 넘는군요.

RT @newspeppermint: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y6FO2C8BNN

@esstory: 노스페이스가 미국에서도 이렇게 인기인줄은 몰랐네  고등학생 용 옷인 줄 ㅎㅎ http://t.co/5VidD2SCve

@knightcj2010: "@newspeppermint: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eNocZWGZt4"

@taewooke: 패션 브랜드와 달리 스포츠 브랜드에서 많은 사람들이 입는다는 것은 부정적인 이미지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는 한 팀이라는 이미지로 긍정적 RT @newspeppermint: 노스페이스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QxfwjdqFaq

@ph_TB: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미국과 한국의 차이, 이 논리데로라면 한국에서는 인기가 없어야 정상. http://t.co/0XdTUYEFnQ

@StepHklha: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SgpmQJHyJ4 @newspeppermint 에서

@jaystory_: 패션 브랜드와 달리 스포츠 브랜드에서 많은 사람들이 입는다는 것은 부정적인 이미지보다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는 한 팀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때문에 오히려 더 긍정적 - 노스페이스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gBtVubigbD

@YongminJung: 클레이튼 크리스텐슨의 저술을 읽어보면, 데모그래픽, 즉 인구통계학적인 기준으로 세그멘팅하고 타게팅하는게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eh9QkH843R

@luckyyoom: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Qivqe2kEzw @newspeppermint 에서

@youforyou: 노스페이스 회장은 말합니다. “저는 다른 브랜드들이 쉽게 하는 실수가 바로 자사의 제품을 좋아하는 다양한 고객층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자사의 기존 브랜드 포지션을 바꾸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http://t.co/Hi2fXMRsOg

@i000sang: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by arendt
미국의 거리에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브랜드 옷을 입은 사람을 찾는 것은 무척 쉬운 일입니다. 보통 도시에... http://t.co/asWe6MtHn4

@eparan: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WqAqJmqEFT via @newspeppermint

@ychyun: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ZDqdcc5zj9 @newspeppermint 콜럼비아가 2위.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가 너무 많은건 아닌지 시장이 정리해주겠지만

@cjangho: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http://t.co/jsyuNy2zNq @newspeppermint 에서

@sun4in: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어떻게 성공했나 (via @Pocket) http://t.co/60FIC64N5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