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 주 일본 앱스토어 교육 카테고리 1위는 주식회사 스마투스의 beNative(비네이티브) 가 차지했다.
2 이번 일본 마케팅을 담당한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일본 시장은 다양한 매체가 있기에 매체 전략이 필수이며 일본 유저들의 앱 사용 성향을 이해하고 매체 전략에 반영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한다.
3 또한 일본은 국내 보다 비교적 적은 다운로드 량으로 순위 마케팅이 가능하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의 비율도 동일한 수준이기 때문에 OS별 마케팅 전략도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트위터 반응

@russiainfo: ‘한국 영어교육 일본에서 통했다!’ 비네이티브(BeNative), 일본 앱스토어 교육카테고리 1위 – Platum http://t.co/KeVVzQc9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