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반응

@taewooke: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를 단 몇초만에 삭제하는 서비스로, 타겟팅할 수 없어 광고매체 가치 낮음. 사용자도 다른 서비스로 이전하는데 제약조건 없어 지속적이지 않은 서비스 http://t.co/d9uqX4tckn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redism: "@techneedle: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http://t.co/5gVFZ2J43R" 동감함...

@goodgle: 사용자 가치가 아닌 기업 입장의 비즈니스 가치라는 점에서 동의한다 ...

::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http://t.co/QM9RDTza4f @techneedle 에서

@TheoHolic: 스냅쳇 펀딩 관련해 나도 딱 이 지점이 의문이었다. 그래서 향후가 흥미롭다. 펀딩한 결과가 성공으로 돌아오면 Roy Murdock 과 같은 기존의 프레임을 재구성해야 한다는 말일테니. http://t.co/F7r2hpvL72

@dspshin: 이 사람아, 그럼 frankly는 어쩌라고... -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http://t.co/PGJKfwCt64 via @techneedle

@park_ks: 사용자보단 사용자가 남기는 데이터가 더 가치있는데.. 사용자의 데이터는 사라지니 지속적인 가치가 없다? 음.. 잘 모르겠네. RT @techneedle: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http://t.co/ll6tOK2ihN

@pigdream777: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http://t.co/s1S7zSQXzM @techneedle 에서....어떻게 전개될지 궁금. 10대들의 미디어 소비는 지금 기성세대의 프래임으로는 이해할 수 없음. 분명 여기에 맞는 수익모델이 나올것임

@naruter: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 techNeedle http://t.co/kXZRHGuw3S

@cashapp79: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 techNeedle

http://t.co/SR4BoPXHpm

@words_life: raw data 로써의 가치는 없지만 삭제 전 가공을 통한 data를 저장한다면 가치@창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good read http://t.co/BqlZHahUO7

@krjjang: 북미지역에서 10대들에게 잘나가고있는 업체인데...이뉴스 들으면 기분나쁘겠네...
#데이터가없다는것은플랫폼도없다는 것인가??
스냅챗의 기업가치는 “0″ http://t.co/FpIO1T9iRe @feedly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