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daumUser": null, "story": { "storyId": 107, "name": "배달의민 족같은 디자인 경영", "fromDatetime": "2013-11-04 00:00:00", "toDatetime": "2014-01-01 00:00:00"..
2 그럼 배달 음식집 정보를 알려주는 이 앱은 브랜드 관점에서 어떻게 시작했을까?
3 하지만 처음부터 배달의민족은 사업보다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개인적인 욕심에서 시작했다.
트위터 반응

@mycheez: http://t.co/33Ef6HZxxZ
배달의 민족, 브랜딩이야기 @다음 스토리볼

@nerdstory: 우아한 형제 김봉진대표, 일의 시작은 "정의를 내리는 것" http://t.co/W2U4SmWWFZ

@sonujung: 배달의민 족 같은 디자인 경영 http://t.co/wWyfdAOPYo

@sonujung: 배달의민 족 같은 디자인 경영 http://t.co/9gSnP8L5lk

@fanyhong: 배달의민 족같은 디자인 경영 - 배달의 민족 탄생 1화 | Daum 스토리볼 http://t.co/AryARJVE1k

@wowzoo7: 1. 일을 시작하기 전 나만의 정의를 내릴 것
2. 타켓을 좁혀 분명히 하고 상대방 입장의 공감과 배려를 할 것
3. 일관되지만 확장성 있게 반복적인 시간의 힘을 이용할 것
-배달의 민족- http://t.co/T3gmPmtc0M

@starbust4u: 배달의 민족 스토리볼 1화 http://t.co/6vw6x3KxX5

@comicslife: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의 스토리볼 1화 http://t.co/8OLxVIeAKP

@sun4in: 배달의민 족같은 디자인 경영 (via @Pocket) http://t.co/cbckMsUz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