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미 국내의 많은 기업들은 트위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와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
2 팔로워 기반이 두터울수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 이는 더 많은 참여로 이어져 보다 쉽게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 프로모션 트렌드 (Promoted Trends) 트위터에서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 있는 주제를 보여주는 트렌드 (Tren..
3 그래서 트위터광고 상품의 각 요소별로 흐름을 분석한 애널리틱스 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트위터 반응

@twitter_kr: 트위터의 3가지 프로모션 상품(Promoted Products)이 오는 11월 1일 한국에 공식 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블로그 http://t.co/3XXUCvYJan 에서 확인해 보세요.

@kwang82: 트위터가 프로모션 상품 3종을 11월1일 출시합니다. 프로모션 트윗, 프로모션 계정, 프로모션 트렌드. http://t.co/YNr1TZFJ9U

@_xuly: FYI. 트위터, 11/1부터 국내 기업광고 시장 진출 http://t.co/oTsHxpMZIz (공식블로그 http://t.co/3gjgjxUWrj , 트윗/계정/트렌드 3가지 상품으로)

@hongjoo71: “@kwang82: 트위터가 프로모션 상품 3종을 11월1일 출시합니다. 프로모션 트윗, 프로모션 계정, 프로모션 트렌드. http://t.co/zByTXa0gGK”@myen

@naruter: 트위터 대한민국: 트위터 프로모션 상품이 11월 한국 출시 http://t.co/bFnuRJX0XA 효과는 글쎄다.

@ahastudio: “트위터 프로모션 상품이 한국에 출시됩니다!” http://t.co/Z8cGM4D8aZ

“국내외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트위터의 3가지 프로모션 상품이 드디어 오는 11월 1일 한국에 출시됩니다.”

@lookblue: “@twitter_kr: 트위터의 3가지 프로모션 상품(Promoted Products)이 오는 11월 1일 한국에 공식 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블로그 http://t.co/j0zFV9nptw 에서 확인해 보세요.” #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