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 love huntin’ through data to find the weird little trends; it’s how you learn how things actually work .
2 It’s about being authentic.
3 On whether your project should be as polished as possible “I don’t think it’s about [that].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것.

최초로 프로젝트 제안 할 때 (On pitching):

- 동영상이 있는 프로젝트가 (없는 경우에 비해) 평균 114 % 많은 자금을 모은다.
- 후원 금액의 종류를 어떻게 해야 할까? 매직 넘버는 3~8 즈음.
- 평균적으로 성공적인 캠패인은 목표 금액을 달성하기 까지 36일 걸림.
- 성공적인 캠페인의 평균 contribution 금액은 약 $70 (약 7만원)
- 4명 이상의 팀은 1명만 보다 70% 많은 자금을 모은다.

실행 초기단계 (On being proactive):

- 후원자 (및 예비 후원자)에게 수시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 "5일 마다(또는 그 이하) 정보를 업데이트 하면 20일 이상 갱신하지 않는 프로젝트의 4배 많은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다"
- 잠재적 후원자에게 도달하는 방법은?
- Indiegogo 는 이메일 캠페인이 가장 성공적. 그다음이 Facebook, 그 다음이 Twitter
- 첫주가 가장 중요. 첫주에 목표의 25% 이상을 모으면 달성률은 5배 오른다.

청중 찾기(Finding an audience):

- 우리는 1/3, 1/3, 1/3 을 좋아한다.
- 처음엔 적어도 금액의 1/3 은 자력으로 모아야 한다.
- 그 다음 1/3 은 당신 네트워크의 친구를 통해 모이는 경우가 많다.
- 그리고 마지막 1/3 이 찾아서 오는 것이 보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