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반응

@delight412: 스팸과의 전쟁 그리고, 모바일로의 전환이 원인인듯..텍스트를 다루는 블로거나 언론사 입장에서 모바일과 애드센스는 잘 안맞는거 같기도함..‘제로 성장’…구글 애드센스에 무슨일이… http://t.co/DpbcbQ5goT @CNETKorea 에서

@germweapon: ‘제로 성장’…구글 애드센스에 무슨일이… http://t.co/1KmIGKVzJ7 @CNETKorea 에서 // 구글 애드센스가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광고상품이다보니 모바일 시대에 성장성을 잃을 수 밖에.

@CNETKorea: ‘제로 성장’…구글 애드센스에 무슨일이… http://t.co/YoQ9ctzSsm #CNE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