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에 연이어 투자를 하고 있는 케이큐브벤처스 가 모바일 디펜스 게임을 개발중인 발컨 에 3.5억원을 투자했다는 소식을 밝혔다.
2 둘째로 그는 게임의 본래 핵심에 집중해야 한다며 “슈팅게임의 핵심은 ‘격추’가 아니라 ‘회피’이다.
3 발컨이 생각하는 디펜스 게임의 핵심은 ‘빌딩’이나 ‘컨트롤’이 아니라 ‘학살’이다.
트위터 반응

@NewsButler: 케이큐브,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발컨’에 3.5억 투자하다. 그 배경은? http://t.co/6d2MnXoWLN

@beSUCCESSdotcom: 케이큐브,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발컨’에 3.5억 투자하다. 그 배경은? | beSUCCESS http://t.co/0R4eYelPvw via @besuccessdotcom

@lifedefrager: 케이큐브,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발컨’에 3.5억 투자하다. 그 배경은? http://t.co/dY6Xm7DEb8 7명. 온라인 베테랑. 디펜스 게임. 스샷 한장 안 보고 사람만 보고 투자했다.

@wildcardco: 케이큐브,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발컨’에 3.5억 투자하다. 그 배경은? http://t.co/WfmqWMFbEQ 7명. 온라인 베테랑. 디펜스 게임. 스샷 한장 안 보고 사람만 보고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