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달 29일 “소비자 심리학”지에는 팝콘광고의 관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가 발표되었습니다.
2 그러나 우리가 무언가를 먹고 있을 때는 이 과정이 방해를 받습니다.”
3 이들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는 관객이 그렇지 않은 관객에 비해 광고의 영향을 덜 받는다는 사실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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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bohemian: 팝콘을 먹는 관객이 그렇지 않은 관객에 비해 광고의 영향을 덜 받는다. http://t.co/MLO6yg2owi

@dasulgi: “@newspeppermint: 팝콘과 광고의 관계 http://t.co/rtTJin7mrC”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집단보다 광고의 영향을 덜 받았다고. 뭔가 먹고있으면 광고 영향을 덜 받는다고 ㅎㅎ

@OneaidSouL: 재미난 분석, 앞으로 극장가면 팝콘을 먹어야 겠네 ㅎ - 팝콘과 광고의 관계 http://t.co/rGMmJt745G

@yospirit: 팝콘과 광고의 관계: http://t.co/FPg6x17RuM via @newspeppermint - 꼭 팝콘이 아니라도 뭐든 먹거나 먹는 시늉이라도 하면 되려나

@Eggrollsji: “광고가 작동하는 원리 중의 하나는, 광고중에 언급되는 브랜드를 우리가 자신도 모르게 입으로 그 발음을 따라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무언가를 먹고 있을 때는 이 과정이 방해를 받습니다.”
http://t.co/z15zcJrNBl

@baeggob: 팝콘과 광고의 관계: http://t.co/ctIeouFlkr @newspeppermint 님이 씀

@predle: “@newspeppermint: 팝콘과 광고의 관계 http://t.co/BKCEvo4jRO” #fb

@seoulrain: 팝콘과 광고의 관계 http://t.co/pwTiYt6OHS 요약하면, 사탕 먹을 때보다 팝콘 입에 물고 광고 보면 나중에 브랜드 이름이 더 생각 안 난다는 거. #lk

@nomimashow: "팝콘과 광고의 관계" good read 오~ 흥미로움. 근데 과연 믿을만한지는. http://t.co/smtNjX3WL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