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자: Paul Adams (Head of Product Design at Intercom.
2 가장 중요한 프로덕트 디자인 작업은 대부분 가장 보기 안좋은 것들이다
3 반면 지원자들 중 가장 좋았던건 본인의 사고 과정을 보낸 사람들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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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unkeN_J: 핵심이네요. 디자이너를 가장한 아티스트들에 대한 지적. http://t.co/Z94yFgeEN3

@sonujung: http://t.co/mbys5yJXov

Paul Adams가 Dribbble 의 주류가 되는 작업들에 대한 생각을 적은 화제의 글을
전형탁 님이... http://t.co/tavcDK3qrn

@peta_hyunjin: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QjsfC9lBkE @ht_jun 에서

@vkinav: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MgAB6jC4Z4 @ht_jun 에서

@yosghe: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vhfT3zo54c

@ji5: 필독 권합니다. 포스쩌는 내용! -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OGBVh6Dd0A via @ht_jun

@dooooeeee: [★글/UX,서비스 디자인] <디자인의 드리블화> http://t.co/kfzefQUUWe (한글)
// "프로덕트 디자인은 미션, 비전, 그리고 아키텍처에 관한 것이다" IT 비즈니스에 몸담는 모든 분들이 읽고 명심할 내용들. 꼭 읽어보세요. 추천!

@lqez: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LAxpzQOy6q / 번역 by @ht_jun

@jazzbach: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9IKFS9zt15 via @ht_jun

@daeilgroup: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49fhN5cEJy via @ht_jun

@KHRISMIZER: http://t.co/9lDip1rUoA "당신이 이것에 대해 동의하든 하지않든, 디자이너들은 결국 픽셀을 통해 문제와 해결책을 표현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을 구성하는 요소들간의 관계를 설명해야 하는 상황이 올것이다."

@naruter: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3OYpFCtVai

@n0lb00: 디자인의 드리블화 - 폴 애덤스 http://t.co/fWzRTaJBpT 인터컴 수석 제품 디자인 글 번역.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모두 읽어봐야할 것 같네요.

@gotoweb: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6FJZsvuwQo @ht_jun 에서

@anarcher: http://t.co/iLFvmf2Jo6 : 디자인의 드리블화 - 폴 애덤스

@Ungkiki: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DP0PyNjM3c via @ht_jun

@neoocean: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8ASgqPmLdZ via @ht_jun

@pixpix: '디자인의 드리블화' - http://t.co/KcCot5JiM9 - via Bonbonradio http://t.co/jE9CDeZyC7

@btflsth: “프로덕트 디자인의 목표가 주어진 제약 속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면, 자신을 프로덕트/UX 디자이너라고 소개하는 사람들의 상당수가 사실 디지털 아트를 하고 있는 것이다.” http://t.co/71qHV16MIo

@uxs: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074mMOlC65 #ux

@imacbug: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nsnfIeTBcZ via @ht_jun

@pentaxzs: 우리는 포토샵보다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디자인하는 일이 늘어날 것이다.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글의 번역문. http://t.co/qGMfA9EU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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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Margarin: 마오인북 - 미래의 디자인 보이는 것보다 기본적 시스템 기반 중요 - 폴 애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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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anai: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디자이너들을 향한 일침 http://t.co/R0WK1ULGTS via @ht_jun

@showtime0222: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SVw9xG1zxc @ht_jun 에서

@anntiq: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JTnzZKhTmv via @ht_jun

@Outsideris: 디자인의 드리블화 ( http://t.co/ZEHheiKDnv ) - 드리블에 이런 문제는 생각치 못했지만 기가막히게 좋은 글이다. 그래서 Github은 디자이너들이 git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에 감탄하게 되는 부분이지...

@Outsideris: bookmarked: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TV3E668qNm

@Hiba_F_: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9YuHehbCJe عبر @ht_jun

@splim: "그들의 작업이 어떻게 미션, 비전과 연결되어 있고, 프로덕트 아키텍처 상에서 어떤 지점에 위치하는것이 적절한지 등에 대해 논하는것(..) 이것이 흔한 대화가 되어야 한다." 디자인의 드리블화-폴 애덤스 http://t.co/HKrIFDTgyu

@splim: "Visual을 제외한 다른 레이어들이(outcome, structure, interaction) 해결되지 않았다면 그리드, 폰트, 컬러, 미적 스타일 등은 아무 소용이 없다." 디자인의 드리블화-폴 애덤스 http://t.co/HKrIFDTgyu

@splim: "인터랙티브 프로덕트를 디자인함에 있어서 인터랙션과 시스템 디자인을 고려하지 않고 비주얼 디자인을 논할수 없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인이 아니다." 디자인의 드리블화-폴 애덤스 http://t.co/HKrIFDTgyu

@rinndash: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XwJyuU9VMR

@starkcb: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cWd5Dip30v

@leafriend: RT한 @hongminhee 님의 글과 함께 예전에 리튓한(것 같은) 디자인의 드리블화(http://t.co/RfFldFZQWE)도 같이 읽어 볼만한 글이다. 홍민희님의 글은 좀 더 범용적으로 해석해서 실무자에게 요청하는 법으로 고찰도 가능할 듯.

@JoonHa: "...인터랙티브 프로덕트를 디자인함에 있어서 인터랙션과 시스템 디자인을 고려하지 않고 비주얼 디자인을 논할수 없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인이 아니다. 우리는 포스터나 도로 간판을 디자인하고 있는것이... http://t.co/5LtyQ6xnsp

@mcmlxxxi: 이렇게 생각하면 이런게 맞는데... 드리블에서 과연 사람들이 그런것 까지 생각하면서 보는건지는 모르겠엉. 일단 나는 스타일만 보니까. ㅇㅎ http://t.co/ZdVUV0JmgR

@sun10987: n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0aHq7NIKOE @ht_jun 에서

@cjangho: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uyJBVRWTcU @ht_jun님이 에서 작성

@madiseo: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I2LCLSsOmb

@MinsukLee: 서비스 디자인 이야기. 쉽지는 않지만.. 동의는 좀 된다. http://t.co/WLLHhJjbf6

@chatii2412: "이것이 왜 야후 로고, iOS7, 페이스북, 트위터, 아메리칸 에어라인 등을 다시 디자인 하는것이 어리석은 일인지에 대한 이유이다." -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http://t.co/32L5oUyq2M

@jongidal: 미디어는 메세지를 왜곡한다.
예술가가 설계자라고 이야기한다.
젯밥에 더 관심이 많다. http://t.co/SOUVu4BAYx

@design8383: ux디자이너가 읽어야할 내용~
본인은 사실 비쥬얼디자이너가 아닌지 의심해봐야한다 http://t.co/CoYut4d26R

@keumryul: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8GzNFcQxMN

@gyeyoorim: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xWXHV6u5lL @ht_jun 님이 공유

@readaday: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JTmuWnFfPV 핵심을 찌르는 좋은 글이네요.

@cjangho: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uyJBVRWTcU @ht_jun 님이 공유

@leotaurus13: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WJdcDvkjqw

@_le_Chat: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vsqTAul1c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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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kidln: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S0nRTrcZu7 @ht_jun 님이 공유

@zerohouse91: 레퍼런스-바레이션 무한반복 http://t.co/lVvtDUERBy

@ahastudio: “대다수의 디자이너들이 실제적 비즈니스 문제는 해결하려 하지 않고, 다른 디자이너들의 감탄스러운 반응을 얻어보려 정신이 팔려있다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오래전부터 광고업계에 존재해온 문제와 비슷한 형태” http://t.co/B4ngVOMha1

@DogOxPD: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tLtQM8WHIz

@0hs0hs: 디자인의 드리블화 (원제: The Dribbblisation of Design) - 폴 애덤스 http://t.co/NUX85pMlB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