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셜커머스 기업 위메프가 다음달부터 대규모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2 실제 8월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을 이용하는 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70%의 고객이 가격경쟁력, 무료배송, 적립금 등의 혜택을 가장 중요한 쇼핑 기준으로 뽑았다.
3 따라서 위메프로서는 그 이전에 먼저 치고 나가야 생존과 성장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판단을 한 것이다.
트위터 반응

@_711018692445: 위메프의 대규모 마케팅비용 집행.. 소셜커머스 시장의 판도 변화가 일어나겠네요. / '독기 품은' 위메프, 대규모 마케팅 돌입.."쿠팡·티몬 비켜" http://t.co/NTwC6Ehoxe

@emotionist: 티켓몬스터와 위메프에서 동일한 상품을 판매할 경우 가격이 똑같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양사 모두 최저가 보상제 발표) http://t.co/LsIfnFdTL6 http://t.co/cZUxehqAxH

@naruter: '독기 품은' 위메프, 대규모 마케팅 돌입.."쿠팡·티몬 비켜" http://t.co/KBLk50RPxz